안양시민회, 제38차 임시총회 및 제6-7대 회장 이·취임식 성황리에 개최
안양시민회는 10월 8일 오후 6시, 안양농협 본점 3층 대회의실에서 제38차 임시총회와 더불어 제6대 김영규 회장의 이임식 및 제7대 김녕길 회장의 취임식을 성대하게 거행했다. 이 행사는 시민회 회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채로운 행사와 총회가 이어져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박옥래 농협중앙회 경기농협 본부장, 이상하 농협 안양시지부장, 박천수 새안양회상임부회장, 이평희 안양시민회 상임부회장, 신현태 경기도민회 상임부회장, 김태정 경기도민회 사무처장 등 주요 내빈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 중 김영규 전 회장은 이임사에서 “애향보다 애국이 먼저”라는 신념을 강조하며 안양시민회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명했다. 이어 공로패가 전달되었으며, 신중대 전 안양시장은 축사를 통해 김영규 전 회장의 헌신적인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제7대 김녕길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안양시민회와 경기도민회가 함께 지역사랑, 안양사랑을 실천하며 강소 시민회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이날 상임부회장으로 이평희가 선임되었으며, 부회장으로는 구본칠, 유정열, 이규용, 이정란, 이춘섭, 정하균이 선임되었다. 감사로는 안병호가, 사무국장으로는 심재민이 임명되었다.
행사는 신현태 경기도민회 상임부회장의 축사로 마무리되며, 안양시민회의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다.






부회장 구본칠 유정열 이규용 이정란 이춘섭 정하균
감사 안병호 선임


사진= 글로벌뉴스
ⓒ글로벌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