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단체

재경포천시민회, 제40주년 정기총회 및 포천인의 밤 성황리에 개최

2024년 11월 29일 오후 6시 30분, 도봉산역 부근의 그린 컨벤션에서 재경포천시민회(회장 이천묵)의 제40회 정기총회 및 포천인의 밤 행사가 성대히 열렸다. 올해로 40주년을 맞은 이번 행사는 포천 출신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교류와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였다.

행사는 포천시립민속예술단의 식전 공연으로 시작되었다. ‘가시버시’와 ‘아름다운 나라’의 무대는 참석자들의 큰 박수갈채를 받으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이날 행사에는 김용태 국회의원(포천·가평)을 비롯해 백영현 포천시장, 임종훈 포천시의회 의장, 김성남·윤충식 경기도의원, 서과석 포천시의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원흥순 고문, 이철용 자문위원, 강영길 명예회장, 유명준 자연보호중앙회 총재, 그리고 포천읍·면·동장과 단체장들도 다수 참석하며 지역사회의 화합을 보여주었다.

특히, 경기도민회를 대표해 신현태 상임부회장과 원흥순 부회장도 함께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자랑스러운 포천인 시상식이 열려, 자연보호중앙회 유명준 총재와 국민 가수 임영웅이 선정되어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천묵 회장은 “40주년을 맞이한 재경포천시민회가 앞으로도 포천의 자랑스러운 인재들을 발굴하고 지역 발전에 기여하는 단체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참석자들이 포천의 미래와 발전을 함께 논의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천묵 회장 인사말
백영현 포천사장
임종훈 포천시의회의장
신현태 경기도민회상임부회장
자랑스런 포천시민상 유 명준 총재수장

원흥순 이철용 원종학 자문위원표창

사진=글로벌뉴스, 재경포천시민회

ⓒ글로벌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Global News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