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단체

제9차 세계한인여성대회, 10월 7일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려

제9차 세계한인여성대회가 오는 2024년 10월 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세계한인여성협회(UWKW)가 주관·주최하며, 한인 여성의 권익 신장과 네트워크 강화를 목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행사는 오전 9시 등록을 시작으로, 10시부터 본행사 및 제3회 대한민국 세계화 봉사·공로 대상 시상식이 진행된다. 오후에는 세계한인여성정책포럼이 열려 한인 여성의 발전과 관련된 정책 및 방향성이 논의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이효정 총재와 박세영 사무총장이 지도하고, 이정용 가수 겸 배우의 축가, 시인 이강철과 심미옥의 애국 시 낭송이 이어진다. 또한, 아젤리아 디자이너 임은주가 연출한 궁중한복 패션쇼가 심미옥 감독의 지휘 아래 펼쳐져 한국 전통의 미를 선보일 계획이다.

대회 이튿날인 10월 8일에는 UW 모국방문단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국회의원회관 앞을 출발, 인천상륙작전 기념관 방문 등 다양한 현장 탐방과 강의가 예정되어 있다.

이번 행사는 세계 각지에서 모인 한인 여성들의 교류와 협력을 촉진하고, 한인 사회에 대한 자부심을 고취하는 중요한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내용과 사전 등록 정보는 세계한인여성협회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59misookpak&logNo=223606768340&navType=by

 

포스터 = 세계한인여성협회 공식 블로그

 

ⓒ글로벌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남기기

Global News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계속 읽기